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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CS A부터 Z까지

병원CS A부터 Z까지

과정 소개

제작: 2024년 04월

강의 대상

강의 목표

학습 내용

  1. 섹션 1
    1. 효과적인 병원 고객정보 전달
    2.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진료대기시간 관리1
    3.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진료대기시간 관리2
    4. 고객 불안 해소를 위한 진료 전 설명1
  2. 섹션 2
    1. 고객 불안 해소를 위한 진료 전 설명2
    2. 첫인상을 좌우하는 병원편의시설 관리1
    3. 첫인상을 좌우하는 병원편의시설 관리2
    4. 안심병원 기초 안전 및 위생 관리1
  3. 섹션 3
    1. 안심병원 기초 안전 및 위생 관리2
    2. 안심병원 기초 안전 및 위생 관리3
    3. 병원 이미지 관리의 기술1
    4. 병원 이미지 관리의 기술2
  4. 섹션 4
    1. 원할한 진료 흐름을 위한 접수1
    2. 원할한 진료 흐름을 위한 접수2
    3. 원할한 진료 흐름을 위한 접수3
    4. 고객진료정보 마스터1
  5. 섹션 5
    1.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대기고객 관리1
    2.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대기고객 관리2
    3. 고객 감동 매뉴얼_고객 배웅1
    4. 고객 감동 매뉴얼_고객 배웅2
  6. 섹션 6
    1. 고객 감동 매뉴얼_고객 배웅3
    2. 원할한 진료 흐름을 위한 고객정보 분류1
    3. 원할한 진료 흐름을 위한 고객정보 분류2
    4. 원할한 진료 흐름을 위한 고객정보 분류3
  7. 섹션 7
    1. 고객만족의 기초_고객매뉴얼 관리1
    2. 고객만족의 기초_고객매뉴얼 관리2
    3. 단골 마케팅_고객 사후관리1
    4. 단골 마케팅_고객 사후관리2
  8. 섹션 8
    1. 고객예약관리 마스터_온라인 예약1
    2. 고객예약관리 마스터_온라인 예약2
    3. 고객예약관리 마스터_온라인 예약3
    4. 고객예약관리 마스터_오프라인예악1
  9. 진행평가
    1. 진행평가 응시하기
  10. 섹션 9
    1. 고객예약관리 마스터_오프라인예악2
    2. 고객예약관리 마스터_예약일정
    3. 수납관리 마스터_청구 수납
    4. 수납관리 마스터_영수증 발행
  11. 섹션 10
    1. 수납관리 마스터_미수금 · 환불
    2. 수납관리 마스터_증명서 발급
    3. 고객상담 만족도를 높이는 온라인 상담1
    4. 고객상담 만족도를 높이는 온라인 상담2
  12. 섹션 11
    1. 고객상담 만족도를 높이는 전화 상담1
    2. 고객상담 만족도를 높이는 전화 상담2
    3. 고객상담 만족도를 높이는 진료 후 상담1
    4. 고객상담 만족도를 높이는 진료 후 상담2
  13. 섹션 12
    1. 고객상담 만족도를 높이는 상담일지 작성
    2.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직원 CS교육1
    3.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직원 CS교육2
    4.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직원 CS교육3
  14. 섹션 13
    1.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1
    2.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2
    3.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팀커뮤니케이션 진행1
    4.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팀커뮤니케이션 진행2
  15. 섹션 14
    1. 병원 마케팅 기초_병원정보 관리
    2. 병원 마케팅 핵심_온라인 고객관리1
    3. 병원 마케팅 핵심_온라인 고객관리2
    4. 병원 마케팅 핵심_온라인 고객관리3
  16. 섹션 15
    1. 병원 CS 품질 향상을 위한 만족도 조사
  17. 시험
    1.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2. 시험 응시하기
  18. 과제
    1. 과제 응시하기

교강사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None 원

과정 후기

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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