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별 콘텐츠 / 의료·요양기관
병원CS A부터 Z까지
학습 내용
- 섹션 1
- 효과적인 병원 고객정보 전달
-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진료대기시간 관리1
-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진료대기시간 관리2
- 고객 불안 해소를 위한 진료 전 설명1
- 섹션 2
- 고객 불안 해소를 위한 진료 전 설명2
- 첫인상을 좌우하는 병원편의시설 관리1
- 첫인상을 좌우하는 병원편의시설 관리2
- 안심병원 기초 안전 및 위생 관리1
- 섹션 3
- 안심병원 기초 안전 및 위생 관리2
- 안심병원 기초 안전 및 위생 관리3
- 병원 이미지 관리의 기술1
- 병원 이미지 관리의 기술2
- 섹션 4
- 원할한 진료 흐름을 위한 접수1
- 원할한 진료 흐름을 위한 접수2
- 원할한 진료 흐름을 위한 접수3
- 고객진료정보 마스터1
- 섹션 5
-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대기고객 관리1
-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대기고객 관리2
- 고객 감동 매뉴얼_고객 배웅1
- 고객 감동 매뉴얼_고객 배웅2
- 섹션 6
- 고객 감동 매뉴얼_고객 배웅3
- 원할한 진료 흐름을 위한 고객정보 분류1
- 원할한 진료 흐름을 위한 고객정보 분류2
- 원할한 진료 흐름을 위한 고객정보 분류3
- 섹션 7
- 고객만족의 기초_고객매뉴얼 관리1
- 고객만족의 기초_고객매뉴얼 관리2
- 단골 마케팅_고객 사후관리1
- 단골 마케팅_고객 사후관리2
- 섹션 8
- 고객예약관리 마스터_온라인 예약1
- 고객예약관리 마스터_온라인 예약2
- 고객예약관리 마스터_온라인 예약3
- 고객예약관리 마스터_오프라인예악1
- 진행평가
- 진행평가 응시하기
- 섹션 9
- 고객예약관리 마스터_오프라인예악2
- 고객예약관리 마스터_예약일정
- 수납관리 마스터_청구 수납
- 수납관리 마스터_영수증 발행
- 섹션 10
- 수납관리 마스터_미수금 · 환불
- 수납관리 마스터_증명서 발급
- 고객상담 만족도를 높이는 온라인 상담1
- 고객상담 만족도를 높이는 온라인 상담2
- 섹션 11
- 고객상담 만족도를 높이는 전화 상담1
- 고객상담 만족도를 높이는 전화 상담2
- 고객상담 만족도를 높이는 진료 후 상담1
- 고객상담 만족도를 높이는 진료 후 상담2
- 섹션 12
- 고객상담 만족도를 높이는 상담일지 작성
-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직원 CS교육1
-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직원 CS교육2
-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직원 CS교육3
- 섹션 13
-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1
-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2
-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팀커뮤니케이션 진행1
- 내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팀커뮤니케이션 진행2
- 섹션 14
- 병원 마케팅 기초_병원정보 관리
- 병원 마케팅 핵심_온라인 고객관리1
- 병원 마케팅 핵심_온라인 고객관리2
- 병원 마케팅 핵심_온라인 고객관리3
- 섹션 15
- 병원 CS 품질 향상을 위한 만족도 조사
- 시험
-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 시험 응시하기
- 과제
- 과제 응시하기
교강사
과정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