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개인 및 기업 활동 소개
- 회의 주최 및 일정 조정
- 회의 수락 및 일정 조정
- 업무 스킬: 업무 협조 요청
- 섹션 2
- 비즈니스 워크샵: 회의
- 사무실 이전
- 견적
- 서비스 비교 및 선택
- 섹션 3
- 업무 스킬: 프레젠테이션
- 비즈니스 워크샵: 사무실 이전
- 대금지급 절차
- 업무 절차의 문제 발견
- 진행평가
- 진행평가 응시하기
- 섹션 4
- 업무 매뉴얼
- 업무 스킬: 업무 절차 개선
- 비즈니스 워크샵: 업무 절차 개선을 위한 회의
- 공급망
- 섹션 5
- 비용 절감
- 프로젝트와 범위기술서
- 업무 스킬: 의견 제시 및 피드백
- 비즈니스 워크샵: 업데이트 및 피드백
- 시험
-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 시험 응시하기
- 과제
- 과제 응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