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콘텐츠 / 마케팅·영업

전사원이 알아야 할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전사원이 알아야 할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과정 소개

제작: 2024년 04월

강의 대상

강의 목표

학습 내용

  1. 섹션 1
    1. 미래형 리더십
    2.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1
    3.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2
    4.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3
  2. 섹션 2
    1.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4
    2. 책임의식과 지식
    3. 긍정적 시각과 포기하지 않는 삶
    4.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전략
  3. 진행평가
    1. 진행평가 응시하기
  4. 섹션 3
    1.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메이킹 방법
    2. 방문 예절 숙지하기 -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예절과 대화법
    3.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1
    4.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2
  5. 섹션 4
    1. 방문판매 분석하기 - 방문판매 계획 수립 및 분석
    2. 고객 설득하기 - 판매를 촉진하는 고객 설득 기술
    3. 프로 세일즈맨의 마음 관리
    4. 나만의 특별한 것 챙기기
  6. 시험
    1.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2. 시험 응시하기
  7. 과제
    1. 과제 응시하기

교강사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None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