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미래형 리더십
-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1
-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2
-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3
- 섹션 2
-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4
- 책임의식과 지식
- 긍정적 시각과 포기하지 않는 삶
-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전략
- 진행평가
- 진행평가 응시하기
- 섹션 3
-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메이킹 방법
- 방문 예절 숙지하기 -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예절과 대화법
-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1
-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2
- 섹션 4
- 방문판매 분석하기 - 방문판매 계획 수립 및 분석
- 고객 설득하기 - 판매를 촉진하는 고객 설득 기술
- 프로 세일즈맨의 마음 관리
- 나만의 특별한 것 챙기기
- 시험
-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 시험 응시하기
- 과제
- 과제 응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