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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전략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전략

과정 소개

제작: 2023년 11월NCS: (20010501) IT기술영업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전략

강의 대상

  1. IT 등 기술영업 담당자
  2. 기술영업 및 B2B 세일즈 담당자
  3. 제안 영업 담당자

강의 목표

  1. 내외부 고객의 요구사항 및 필요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다.
  2. 설득력 있는 제안서 및 기획서 등을 작성할 수 있다.

학습 내용

  1. 섹션 1
    1. 회사의 전략적 가치를 어필하라
    2. 비즈니스의 절반은 장기적인 관계구축이다
    3. 시장 선정과 고객 세분화 전략은 한 몸이다
    4. 목표 고객을 식별하고 추적하라
  2. 섹션 2
    1. 사업 목표 이상의 영업 마인드를 탑재하라
    2. 고객 발굴 혁신 프로세스와 파이프라인 관리
    3. 비즈니스 승률을 높이는 경쟁사 제안 전략 분석 ①
    4. 비즈니스 승률을 높이는 경쟁사 제안 전략 분석 ②
  3. 섹션 3
    1. IT기술영업과 플랫폼의 관계를 파악하라
    2. 성공한 IT기업의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에서 답을 찾다
    3. B2B 브랜드화 솔루션 구성 전략
    4. 고객 가치와 회사 수익 극대화를 위한 가격 전략
  4. 섹션 4
    1.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 실습
    2. SNS를 활용한 마케팅 실습
    3. 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카피
    4. 패턴에 맞춰 쓰는 세일즈 카피
  5. 진행평가
    1. 진행평가 응시하기
  6. 섹션 5
    1. 제안요청서(RFP) 이해와 분석
    2. 제안서 작성의 기초
    3. 성공적인 제안서 작성법
    4. 좋은 기획서의 조건
  7. 섹션 6
    1. 성공적인 기획서 작성법 ①
    2. 성공적인 기획서 작성법 ②
    3. 로지컬 씽킹 프로세스(Process)
    4. 메타버스 시대의 디자인 씽킹
  8. 섹션 7
    1.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Process)
    2. 제안을 위한 준비 과정
    3. 제안서 작성 관리의 실제
    4. 제안서 검토와 제출 전략
  9. 섹션 8
    1. 거절을 Yes로 바꾸는 제안 발표
    2. 고객 서비스와 리스크 관리
  10. 시험
    1.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2. 시험 응시하기
  11. 과제
    1. 과제 응시하기

교강사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129,580 원

과정 후기

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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