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세일즈의 기회
- 기회를 성공으로 이끄는 사전 준비
-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Ⅰ
-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Ⅱ
- 섹션 2
-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Ⅰ
-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Ⅱ
-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Ⅲ
- 세일즈 기회 분석&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 섹션 3
- 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Ⅱ&프레젠테이션 기술 Ⅰ
- 프레젠테이션 기술 Ⅱ
- 프레젠테이션 기술 Ⅲ
- 고객의 반응을 읽어내는 방법
- 진행평가
- 진행평가 응시하기
- 섹션 4
-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Ⅰ
-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Ⅱ
- 계약을 맺는 기술
- 계약 이후의 고객관리
- 섹션 5
-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Ⅰ
-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Ⅱ
-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Ⅰ
-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Ⅱ
- 시험
-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 시험 응시하기
- 과제
- 과제 응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