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콘텐츠 / 마케팅·영업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Module A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Module A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과정 소개

제작: 2023년 11월

강의 대상

강의 목표

학습 내용

  1. 섹션 1
    1. 오리엔테이션, 매너와 에티켓의 이해
    2. 비즈니스 응대(1)
    3. 비즈니스 응대(2)
    4. 전화응대 매너
  2. 섹션 2
    1. 글로벌 매너
    2.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 이해(1)
    3.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 이해(2)
    4. 이미지 메이킹(1)
  3. 섹션 3
    1. 이미지 메이킹(2)
    2. 고객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구매 행동 이해
    4. 고객성격유형에 대한 이해
  4. 진행평가
    1. 진행평가 응시하기
  5. 섹션 4
    1. 고객의 구매 의사과정
    2. 고객의 구매 의사결정과정
    3.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4.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1)
  6. 섹션 5
    1.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2)
    2.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3. 회의기획과 실무
    4. 의전기획과 실무
  7. 섹션 6
    1. 마이스 산업
  8. 시험
    1.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2. 시험 응시하기
  9. 과제
    1. 과제 응시하기

교강사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None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