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오리엔테이션, 매너와 에티켓의 이해
- 비즈니스 응대(1)
- 비즈니스 응대(2)
- 전화응대 매너
- 섹션 2
- 글로벌 매너
-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 이해(1)
-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 이해(2)
- 이미지 메이킹(1)
- 섹션 3
- 이미지 메이킹(2)
- 고객에 대한 이해
- 고객의 구매 행동 이해
- 고객성격유형에 대한 이해
- 진행평가
- 진행평가 응시하기
- 섹션 4
- 고객의 구매 의사과정
- 고객의 구매 의사결정과정
-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1)
- 섹션 5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2)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회의기획과 실무
- 의전기획과 실무
- 섹션 6
- 마이스 산업
- 시험
-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 시험 응시하기
- 과제
- 과제 응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