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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Module B - 서비스마케팅·세일즈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Module B - 서비스마케팅·세일즈

과정 소개

제작: 2023년 11월

강의 대상

강의 목표

학습 내용

  1. 섹션 1
    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상담
    2. 세일즈 전략
    3. 세일즈 성공법칙, 고객유형 및 고객상황별 상담기법(1)
    4. 고객유형 및 고객상황별 상담기법(2), MOT분석 및 관리
  2. 섹션 2
    1. 고객관계의 이해
    2. 고객관계관리의 이해
    3. 고객경험관리의 이해
    4. 구매사이클과 충성고객
  3. 섹션 3
    1. VOC 관리 시스템
    2. VOC 빅데이터 수집 방법과 데이터마이닝
    3. 컴플레인 개념이해
    4. 컴플레인 대응원칙, 컴플레인 해결방법(1)
  4. 진행평가
    1. 진행평가 응시하기
  5. 섹션 4
    1. 컴플레인 해결방법(2)
    2. 서비스 유통경로의 이해(1)
    3. 서비스 유통경로의 이해(2)
    4. 성인교육과 성인학습의 이해(1)
  6. 섹션 5
    1. 성인학습의 이해(2), 교육훈련
    2. 코칭과 코칭 스킬
    3. 리더십과 멘토링(1)
    4. 리더십과 멘토링(2), 동기부여의 이해, 서비스마케팅과 내부마케팅
  7. 시험
    1.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2. 시험 응시하기
  8. 과제
    1. 과제 응시하기

교강사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None 원

과정 후기

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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