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상담
- 세일즈 전략
- 세일즈 성공법칙, 고객유형 및 고객상황별 상담기법(1)
- 고객유형 및 고객상황별 상담기법(2), MOT분석 및 관리
- 섹션 2
- 고객관계의 이해
- 고객관계관리의 이해
- 고객경험관리의 이해
- 구매사이클과 충성고객
- 섹션 3
- VOC 관리 시스템
- VOC 빅데이터 수집 방법과 데이터마이닝
- 컴플레인 개념이해
- 컴플레인 대응원칙, 컴플레인 해결방법(1)
- 진행평가
- 진행평가 응시하기
- 섹션 4
- 컴플레인 해결방법(2)
- 서비스 유통경로의 이해(1)
- 서비스 유통경로의 이해(2)
- 성인교육과 성인학습의 이해(1)
- 섹션 5
- 성인학습의 이해(2), 교육훈련
- 코칭과 코칭 스킬
- 리더십과 멘토링(1)
- 리더십과 멘토링(2), 동기부여의 이해, 서비스마케팅과 내부마케팅
- 시험
-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 시험 응시하기
- 과제
- 과제 응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