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콘텐츠 / 마케팅·영업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과정 소개

제작: 2023년 11월

강의 대상

강의 목표

학습 내용

  1. 섹션 1
    1.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2.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3.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
    4. 매장 특성 분석하기
  2. 섹션 2
    1. 상품 특성 분석하기
    2.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
    3.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
    4.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1)
  3. 섹션 3
    1.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2)
    2.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3)
    3.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4. 상품 포장 및 배송
  4. 진행평가
    1. 진행평가 응시하기
  5. 섹션 4
    1. 매장 고객 관리(1)
    2. 매장 고객 관리(2)
    3. 매장 프로모션 실행
    4. 디스플레이 점검하기(1)
  6. 섹션 5
    1. 디스플레이 점검하기(2)
    2. 디스플레이 관리하기
    3. 잘되는 매장의 영업(1)
    4. 잘되는 매장의 영업(2)
  7. 시험
    1.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2. 시험 응시하기
  8. 과제
    1. 과제 응시하기

교강사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None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