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매장의 커뮤니케이션
- 첫인상의 중요성
- 용모와 복장 갖추기 (나만의 이미지메이킹)
- 고객 만족 서비스
- 섹션 2
- 고객만족 서비스의 3가지 원칙
- 세련된 매너와 서비스 화법
- 올바른 접객 매너
- 전화 고객 응대하기 (전화를 통한 고객 상담)
- 섹션 3
- 고객 니즈 파악하기 (고객 니즈 파악과 상품 추천)
- 질문응대 기법과 마무리 화법
- 매장고객 정보관리
- 매장 판매교육
- 진행평가
- 진행평가 응시하기
- 섹션 4
-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계획 수립)
-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방법 기획)
-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준비)
- 판매촉진활동 실행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 섹션 5
- 판매촉진활동 평가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평가)
- 디스플레이 관리 1
- 디스플레이 관리 2
- 디스플레이 관리 3
- 시험
-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 시험 응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