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콘텐츠 / 마케팅·영업

매장판매직 역량 강화 스킬업

매장판매직 역량 강화 스킬업

과정 소개

제작: 2023년 11월

강의 대상

강의 목표

학습 내용

  1. 섹션 1
    1. 매장의 커뮤니케이션
    2. 첫인상의 중요성
    3. 용모와 복장 갖추기 (나만의 이미지메이킹)
    4. 고객 만족 서비스
  2. 섹션 2
    1. 고객만족 서비스의 3가지 원칙
    2. 세련된 매너와 서비스 화법
    3. 올바른 접객 매너
    4. 전화 고객 응대하기 (전화를 통한 고객 상담)
  3. 섹션 3
    1. 고객 니즈 파악하기 (고객 니즈 파악과 상품 추천)
    2. 질문응대 기법과 마무리 화법
    3. 매장고객 정보관리
    4. 매장 판매교육
  4. 진행평가
    1. 진행평가 응시하기
  5. 섹션 4
    1.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계획 수립)
    2.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방법 기획)
    3.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준비)
    4. 판매촉진활동 실행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6. 섹션 5
    1. 판매촉진활동 평가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평가)
    2. 디스플레이 관리 1
    3. 디스플레이 관리 2
    4. 디스플레이 관리 3
  7. 시험
    1.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2. 시험 응시하기

교강사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None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