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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세일즈 마스터의 시장 분석과 고객 중심 비즈니스 전략

IT 세일즈 마스터의 시장 분석과 고객 중심 비즈니스 전략

과정 소개

제작: 2024년 09월

강의 대상

강의 목표

학습 내용

  1. 섹션 1
    1. 디지털 혁신 시대, '시장 환경 분석'
    2. 시장 진입을 위한 IT 기술 동향과 '시장 환경 분석'
    3. 인공지능 테크놀로지와 '시장 환경 분석'
    4. 고객 니즈를 기반으로 한 '시장환경 분석'
  2. 섹션 2
    1. 기술영업의 기초와 관계지향성의 이해
    2. IT 영업사원의 마인드 셋
    3. 논리적 사고로 전달하는 비즈니스 메시지
    4. IT 비즈니스의 전달력을 높이는 문서 작성 실무
  3. 섹션 3
    1. 임팩트있는 세일즈 프레젠테이션의 실제
    2. IT 기술영업 준비를 위한 회의 지침과 기법
    3. VUCA 시대, 개인과 조직의 현명한 의사결정 기법
    4. 일체감과 자율성으로 실행되는 팀 빌딩
  4. 섹션 4
    1. 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조직문화 만들기
    2. 벤치마킹을 통한 긍정적 조직문화 만들기
    3. IT 기술영업을 위한 단계별 지침서
    4. IT 미래 시장 진출을 위한 '시장 선정하기'
  5. 진행평가
    1. 진행평가 응시하기
  6. 섹션 5
    1. IT 기술 '영업 목표 설정'과 고객 세분화
    2.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시장 선정하기'
    3.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을 위한 핵심 역량 구축
    4. 기술수용 주기를 활용한 차별화된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
  7. 섹션 6
    1. DB 영업 전술과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하기'
    2. 전사 전략 기반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하기'
    3. 창조적 사고 기반 IT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하기'
    4. IT 비즈니스 수익을 높이는 '가격 전략 수립하기'
  8. 섹션 7
    1. S/B기업의 스마트한 '가격 전략 수립하기'
    2. IT 세일즈 협상, 숙련된 테크닉의 중요성
    3. IT 기술 협력 파트너로서의 고객 재발견과 '사업수행 지원하기'
    4. 고객사 정보 조사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영업 목표 설정하기'
  9. 섹션 8
    1. IT 기술영업의 돌발 이슈 해결과 '사업수행 지원하기'
    2. IT 기술영업의 고객사 리스크 관리와 '사업수행 지원하기'
  10. 시험
    1.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2. 시험 응시하기
  11. 과제
    1. 과제 응시하기

교강사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None 원

과정 후기

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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