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콘텐츠 / 마케팅·영업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전략, 소셜미디어 마케팅
학습 내용
- 섹션 1
- 4차 산업혁명의 도래와 e-비즈니스 산업
- 기술의 발전과 e-비즈니스 세일즈 유형의 변화
- e-비즈니스 환경 part 1. 전자정부와 핀테크
- e-비즈니스 환경 part 2. 소셜미디어와 공유경제
- 섹션 2
- e-비즈니스 환경 part 3. 빅데이터와 사물인터넷(IoT)
- e-비즈니스 정보기술의 흐름과 다양한 시스템
- 인터넷 쇼핑몰 운영, 대박과 쪽박의 원인
- 사례로 분석하는 인터넷 쇼핑몰 활용 매뉴얼
- 섹션 3
- (Step1) 일사천리 e-비즈니스! 시장 환경 분석법
- (Step2) 일사천리 e-비즈니스! 시장세분화
- (Step3) 일사천리 e-비즈니스! 고객세분화
- 마케팅과 e-비즈니스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 섹션 4
-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제품 전략 part 1. 브랜드 및 서비스 관리
-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제품 전략 part 2. 신제품 및 제품 수명주기 관리
-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가격 전략
-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유통 전략
- 진행평가
- 진행평가 응시하기
- 섹션 5
- 고객에게 사랑받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퀴즈로 알아보는 페이스북 마케팅의 세계
-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를 위한 페이지 운영 스킬
- 페이스북 목표별 타깃팅과 관리자 계정 만들기
- 섹션 6
- 페이스북 광고 제작 워크 플로 따라하기
- 인(人)스타(★)그램 : 사람들이 반짝이는 무대
- 매출 상승곡선! 인스타그램 계정 및 환경 설정
- 세대大통합! 인스타그램 인기 콘텐츠 만들기
- 섹션 7
- 인터넷 쇼핑몰을 위한 준비 A to Z
- 캔버스를 활용한 e-비즈니스 사이트 개발 계획
- 상품 판매 사이트를 결합한 e-비즈니스의 실제
- 매력 넘치는 SNS 마케팅 디자인 노하우
- 섹션 8
- 30분으로 충분한 포토샵 기초 마스터 part 1. 설치와 기본 기능
- 30분으로 충분한 포토샵 기초 마스터 part 2. 레이어와 보정 기능
- 시험
-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 시험 응시하기
- 과제
- 과제 응시하기
교강사
과정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