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별 콘텐츠 / 일반기업
임직원 필수 잇템, 성공을 부르는 비즈니스 역량
학습 내용
- 섹션 1
-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디어가 곧 메시지이다
- 디지털 레볼루션, 신(新) 광고 기획 솔루션
- 상황분석으로 트렌디하게 접근하라
- ‘FUN’ 하지만 ‘뻔’ 하지 않은 전략을 설정하라
- 섹션 2
- 영업의 성패는 판매 촉진에서 결정된다
- 성공의 열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실현하라
- 인터랙티브 광고 기획과 제작의 모든 것
-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광고비용 관리
- 섹션 3
- 고객의 감성적 코드를 자극하는 설득 마케팅
- 고객 유형별 접근 및 공략 방법
- 홍보를 위한 광고? 독보적인 매체로 전달하라
- 매체 기획을 위한 다각적 조사 및 분석
- 진행평가
- 진행평가 응시하기
- 섹션 4
- 한 단계 업그레이드! 미디어 믹스 접근법
- 영업의 승패를 좌우하는 아이디어의 중요성
- 빅 아이디어로 매력적인 콘셉트를 설정하라
- 참신함이 돋보이는 카피 전술의 활용
- 섹션 5
- 톡톡! 튀는 아이디어, 사고 방식을 확장하라
- 창의성 향상을 위한 창의적 실전 연습
- 다양한 전술과 표현안(案), 그리고 제작과정
-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글로벌라이제이션
- 시험
-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 시험 응시하기
- 과제
- 과제 응시하기
교강사
과정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