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일 잘하는 직원의 자료 수집: 사내
- 일 잘하는 직원의 자료 수집: 동종산업군
- 일 잘하는 직원의 자료 수집: 벤치마킹
- 일 잘하는 직원의 조직 업무 체계 이해
- 섹션 2
- 일 잘하는 직원의 조직 업무 위계 이해
- 일 잘하는 직원의 조직 업무 체계 검토
- 일 잘하는 직원의 직무분석 시작하기
- 어느 팀의 업무와 직무를 다시 분석해야 할까
- 섹션 3
- 일 잘하는 직원의 직무분석 수행하기
- 체계적인 회사의 직무분석 실행
- 체계적인 회사의 직무 구성
- 회사 유지의 핵심 전략! 주요 업무 파악
- 진행평가
- 진행평가 응시하기
- 섹션 4
- 일 잘하는 직원의 회의 준비 스킬
- 일 잘하는 직원의 행사 준비 스킬
- 행사의 대가로 불리는 비법
- 디지털 프로젝트 기초 역량 키우기! 트렌드 조사
- 섹션 5
- 디지털 프로젝트 기초 역량 키우기! 시장환경 및 경쟁사 조사
- 디지털 프로젝트 기초 역량 키우기! 결과 정리
- 디지털 프로젝트 기초 역량 키우기! 최종 보고
- 시험
-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 시험 응시하기
- 과제
- 과제 응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