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고객만족과 고객경험
- 고객 경험 프로세스 디자인 : 온택트와 AB 전략
- 사랑받는 고-투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 매력적인 스토어로의 첫 걸음
- 섹션 2
- 미래로 가는 매입 전략과 재고 관리
- 브랜드 성장을 위한 직원 관리 시스템
- 세일즈 퍼포먼스에 전문성 입히기
- 고객을 유혹하는 첫인상 임팩트
- 섹션 3
-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소통 전략
- 공감에서 시작하는 친밀감 조성 전략
- 호감이 구매로 연결되는 세일즈 마법
-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일반 고객 관리
- 섹션 4
-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우수 고객 관리
-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상품의 가치화
-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상품 설명 매뉴얼
part 1. 기능, 특성, 경쟁력
-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상품 설명 매뉴얼
part 2. 사용법, 고객 체험
- 진행평가
- 진행평가 응시하기
- 섹션 5
- 세일즈 고수의 고객 캐치와 대응 솔루션
- 세일즈 성공의 접점 : 고객지향성 & 유능성
- 고급 화술 전략 - 설득의 커뮤니케이션
- 세일즈력(力)을 끌어 올리는 특별한 비결
- 섹션 6
- 세일즈 비전을 담은 판매촉진 기획 과정
- 빛나는 성과로 보답하는 판매촉진 수행 과정
- 세일즈 시크릿 도구 : 긍정의 카피
- 주목받는 세일즈맨의 프레젠테이션 승부수
- 섹션 7
- 신뢰받는 세일즈맨의 구매 제안 승부수
- 세일즈의 끝은 또 다른 영업의 시작이다!
- The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매장 연출 기법
- 매력도 수직 상승! 분위기 연출 노하우
- 섹션 8
- 구매율 수식 상승! 공간 연출 노하우
- 스토어 아이덴티티로 만드는 브랜딩 파워
- 시험
-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 시험 응시하기
- 과제
- 과제 응시하기
교강사
과정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