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팔리는 세일즈 퍼포먼스 스킬

무조건 팔리는 세일즈 퍼포먼스 스킬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1월

강의 대상

강의 목표

학습 내용

  1. 섹션 1
    1.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고객만족과 고객경험
    2. 고객 경험 프로세스 디자인 : 온택트와 AB 전략
    3. 사랑받는 고-투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4. 매력적인 스토어로의 첫 걸음
  2. 섹션 2
    1. 미래로 가는 매입 전략과 재고 관리
    2. 브랜드 성장을 위한 직원 관리 시스템
    3. 세일즈 퍼포먼스에 전문성 입히기
    4. 고객을 유혹하는 첫인상 임팩트
  3. 섹션 3
    1.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소통 전략
    2. 공감에서 시작하는 친밀감 조성 전략
    3. 호감이 구매로 연결되는 세일즈 마법
    4.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일반 고객 관리
  4. 섹션 4
    1.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우수 고객 관리
    2.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상품의 가치화
    3.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상품 설명 매뉴얼 part 1. 기능, 특성, 경쟁력
    4.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상품 설명 매뉴얼 part 2. 사용법, 고객 체험
  5. 진행평가
    1. 진행평가 응시하기
  6. 섹션 5
    1. 세일즈 고수의 고객 캐치와 대응 솔루션
    2. 세일즈 성공의 접점 : 고객지향성 & 유능성
    3. 고급 화술 전략 - 설득의 커뮤니케이션
    4. 세일즈력(力)을 끌어 올리는 특별한 비결
  7. 섹션 6
    1. 세일즈 비전을 담은 판매촉진 기획 과정
    2. 빛나는 성과로 보답하는 판매촉진 수행 과정
    3. 세일즈 시크릿 도구 : 긍정의 카피
    4. 주목받는 세일즈맨의 프레젠테이션 승부수
  8. 섹션 7
    1. 신뢰받는 세일즈맨의 구매 제안 승부수
    2. 세일즈의 끝은 또 다른 영업의 시작이다!
    3. The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매장 연출 기법
    4. 매력도 수직 상승! 분위기 연출 노하우
  9. 섹션 8
    1. 구매율 수식 상승! 공간 연출 노하우
    2. 스토어 아이덴티티로 만드는 브랜딩 파워
  10. 시험
    1.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2. 시험 응시하기
  11. 과제
    1. 과제 응시하기

교강사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None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