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트렌드 변화 읽기
- 커뮤니케이션 마스터가 비즈니스를 구하는 비법
- 고객을 감동시키는 7가지 대응법
- 자신감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려면 감정 척도를 파악하라
- 섹션 2
- 비즈니스 성공은 긍정적 사고가 반이다
- 식스센스만 있으면 당신도 세일즈 마스터가 될 수 있다
- 호감 접점 찾고 비즈니스 인기맨 등극하기
- 이미지 메이킹, 연예인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 섹션 3
- 자신만의 색깔로 빛나는 비즈니스맨 되기
- 디지털 접촉, 이젠 필수!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비밀 노하우
- 고객 특성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찾기
- 섹션 4
- 감성을 터치하는 고객맞이와 공감대 형성
- 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①
- 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②
- 백전백매(賣)! 유능한 제품 설명을 위한 4가지 요소
- 진행평가
- 진행평가 응시하기
- 섹션 5
- 믿음을 줄 수 있는 고객 셀링포인트를 찾아라!
- 고객을 설득하는 효과적인 질문법
- 단계적으로 완성하는 설득의 기술
-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원한다면 CRM을 활용하라!
- 섹션 6
- 스캔들! 고객만족, 고객로열티, CRM의 삼각관계
- 판매 목표의 달성? PDCA 사이클이 답이다
- 똑! 소리 나는 영업직의 판매 손익관리
- 리더의 성장, 자기 성찰에서 시작된다
- 섹션 7
-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은 휴먼 스킬이다
- 변화를 주도하는 리더가 되어라
- 리더의 힘,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만든다
- 언택트 비즈니스 시대, 가치를 창출하는 센스메이커
- 섹션 8
- 성공적인 조직 경영을 위한 노하우 완벽 정리
- 경영자의 의사결정 스타일이 승패를 좌우한다
- 시험
-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 시험 응시하기
- 과제
- 과제 응시하기
교강사
과정 후기